3월 18일 / 교회 공적 모임 취소

생명샘 장로교회 성도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현 상황으로 인해 당분간 교회에서 모이는 모든 공적 모임을 취소합니다. 아래 내용에 따라 우리 모두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귀한 교회의 모습이 여러분 가정과 일터에 있기를 소원합니다.

  1. 주일 예배를 실시간으로 온라인 예배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시는 컴퓨터나 혹은 전화기로 youtube.com에 가셔서 ‘박화신 목사’를 검색하셔서, 화면에 나오는 박화신 목사의 얼굴을 click 하시고 ‘live’ 라고 나오는 화면을 click 하시면 됩니다. 화면 우측에 글로 서로 인사를 주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일 오후 1시에 온라인으로 우리 모두 함께 만나 또 다른 예배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2. 금요양육 반은 얼마 전에 말씀 드린대로 매일성경의 요일을 지키시어 귀한 은혜의 댓글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의 훈련으로 생각하시고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댓글을 읽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 토요새벽 기도회를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간을 정하시어 필히 골방기도를 이어가 주시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며 응답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4. 각 전도회 회장님들과 각 목장 목자분들께 말씀드립니다. 수시로 회원들, 목원들과 연락을 주고 받으시며 안부와 축복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나누실 기도 제목이나 우리 함께 도와야 할 문제가 생기면 반드시 운영위원들과 박화신 목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5. 목장 모임 또한 취소합니다. 목자들에게 보내드린 성경공부 교재를 목원들과 나누셔서 자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힘든 시기를 우리 모두가 지나고 있습니다. 무엇 보다 먼저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이럴 때에 우리가 더욱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의 주관하심에 전력한다면, 이 힘든 상황은 우리에게 귀한 연단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냥 지나치지 않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에게 늘 좋은 것을 주십니다. 가장 좋은 것은 우리가 하나님을 찾는 것입니다. 하나님만을 찾는 귀한 훈련 잘 감당하시어, 이 세상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사랑하는 귀한 제자들 되시길 축원합니다.

이 모든 일에 전심전력하여 너의 진보를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딤전 4:15)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수 1: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