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9일 토요일에 각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
11월 20일 주일을 추수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한해를 돌아보며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 드리는 귀한 예배 되길 축복합니다.
-
11월 27일 주일 예배 성찬식 있습니다. 예배 후에 각 전도회 총회 있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는 주일(3월 22일)부터 오후 1시에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드립니다. 모든 교우들의 참석을 바랍니다. 홈페이지 대문에 마련해 놓았습니다. 힘든 시기에, 새로운 방법의 예배이지만, 우리 모두 함께 모이는 훈련에 동참하시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