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Posts
10월 25일 / 교회가 교회를 그리워하다
Bypastorhttps://youtu.be/EyPfMO8n6IA
이기는 교회 / 서머나 교회
Byadmin요한계시록 2장 8-11절 1. 서머나는 무역 도시, 산업 도시였습니다. 경제적으로 앞서가는 도시였습니다. 그곳에서 사는 성도들은 주님의 백성답게 사는 것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이익을 앞에 놓고도 포기해야 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단지 예수를 믿는다는 이유로 온갖 어려움을 감내해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께서는 그들이야말로 부요한 사람이라고 말하십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2. 서머나 교회의 성도들을 괴롭히고 있는 유대인들을 주님께서는…


말씀을 즐거워하는 우리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교회가 그렇기에, 노력하는 우리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말씀을 즐거워한다는 것은 마치 축구 좋아하는 사람이 축구를 즐거워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잘할 줄 하는 것을 좋아해서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는, 그런 즐거움도 아닙니다.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즐기는 것은 더욱 아닙니다.
말씀으로 구원 받은 사람은, 말씀이 우리 인간의 삶과는 전혀 다른 하나님의 것임을 인정하며 시작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말씀을 즐거워한다는 것은 처음 시작이 얼마나 어려울까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믿음의 힘입니다.
어렵지만 한번 도전하여 믿음이 주는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면 한걸음 더 도전하게 됩니다.
말씀을 즐거워할 줄 아는 행함의 믿음이 우리 교회에 충만하길 소원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신 주님의 기쁨에 도전하여 참된 기쁨을 체험하길 소원합니다. 그 참된 기쁨은 기분 좋은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이 두려워지지 않는 주님의 힘을 체험하는 기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