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명샘 장로 교회의 주일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를 통해 주님의 영광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2. <너의 성숙함을 나타나게 하라> 올 2025년 한해 교회 표어입니다.

우리 각자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더욱 귀한 공동체의 교회로 자라나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3. 교회 홈페이지에 실려지는 ‘매일성경’(월-금)을 통해 말씀의 은혜를 누리시길 축원합니다.

4. 전도 대상자 카드를 아직 제출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주보에 귀한 글(전심전력의 글) 함께 나누길 원합니다. 전심전력하여 진보를 나타내는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6. 다음 주일 EM 과 연합 예배 드립니다. 성찬식이 함께 있습니다.

7. 이번 주 기도제목

매주일 예배를 위해(말씀 사모, 은혜와 성령 충만)

교회의 부흥을 위해, 전도 대상자를 위하여 기도하기

EM 김대희 전도사님의 사역을 위해

교우를 위한 기도 / 윤하영 자매의 쾌유, 한규철 집사님 가족(수아 돐) 위해

Similar Posts

  • 6월 9일

    1. 2019년 전교인 수련회가 9월 1일(주일)-2일(월요일), 1박2일 동안 있습니다.    7월 한 달 동안 미리 침가신청 등록을 받겠습니다. 등록에 관한 자세한 광고는    추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2. 과테말라 단기선교팀의 일정이 정해졌습니다(7월12-19일).    단기선교 참석 명단 : 최상천 심용철 죠이심 강동훈 강유진 박화신    단기선교 후원 방법 : 기도, 선교헌금($3,500/$820*5월말 현재),                                선교물품(신발, 티셔츠 긴팔, 학용품)…

  • 전교인 야외예배 / 9월 10일 주일 오전 11시

    9월 10일 주일, 오전 11시에 전교인 야외예배가 있습니다.  Busse Lake Beisner Road Access로 검색하시면 정확한 Map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는 Biesterfield 길과 Beisner 길이 만나는 곳에 있습니다.  Alexian Brothers 병원 Emergency 를 끼고 북쪽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 11월 6일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영상으로 모이는 금요성경공부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야고보서를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모이는 기도회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하나님 나라를 위한 기도를 통해 귀한 은혜가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11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운영위원회 영상으로 모입니다. 11월 13일 주일에 정기 제직회 영상으로 모입니다. 11월 19일 토요일에…

  • 4월 14일

    1. 매일성경과 함께 늘 말씀과 동행하시는 삶이 있기를 축복합니다. 2. 금요양육이 ‘제자도’라는 제목으로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구원 받은 자들이 회복해야 할 귀한 하나님 나라의 모습들을 공부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3. 2019년 전교인 수련회가 9월 1일(주일)-2일(월요일), 1박2일 동안 있습니다. 4. 내일부터 시작되는 비전집회에 온 교우가 함께 참석하여 귀한 말씀의 은혜 함께 누리길 축복합니다. 저녁 8시에 시작합니다….

  • |

    2021년 매일성경이 새로와집니다

    2020년, 올 해까지 우리 모두가 함께 읽었던 성서 유니온에서 출판되는 ‘매일성경’은 오늘, 12월 31일로 그만 합니다.  내년 2021년 부터, 새로운 내용의 말씀 묵상으로 ‘매일성경’을 채워나가겠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이 ‘매일성경’의 난을 통해 여러분 모두에게 충만하게 임하길 축복합니다. 

  • 2월 26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마음껏 선포하시는 귀한 예배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성경읽기에 교회의 모든 분들이 동참하시기를 바랍니다.   4. IPT에서 기도 요청을 받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기도요청서’를 작성하셔서 ‘기도요청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서로를 위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