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6장 29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오늘도 매일성경과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오늘은 요한복음 6장 전장을 한번 읽고 묵상하시길 바래요. 찾으신 은혜와 도전이 있다면 함께 나누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멋있게 여러분만의 하루 창조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Similar Posts

  • 7월 18일 화요일 (삿1 행5 렘14 마28)

    삿 1 장 1 여호수아가 죽은 후에 이스라엘 자손이 여호와께 여쭈어 이르되 우리 가운데 누가 먼저 올라가서 가나안 족속과 싸우리이까 2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유다가 올라갈지니라 보라 내가 이 땅을 그의 손에 넘겨 주었노라 하시니라 3 유다가 그의 형제 시므온에게 이르되 내가 제비 뽑아 얻은 땅에 나와 함께 올라가서 가나안 족속과 싸우자 그리하면 나도 네가 제비…

  • 2025년 5월 23일 금요일 / 시편 115편 3절

    5월 23일 금요일 / 시편 115편 3절 오직 우리 하나님은 하늘에 계셔서 원하시는 모든 것을 행하셨나이다 하나님의 자유로움을 이해하면, 하나님께서 하신 일들에 대해 더욱 놀라움과 감사가 생깁니다. 하나님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으셔도 되었지만, 당신의 선하고 영광스러운 목적에 따라 자발적으로 창조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창조 세계의 모든 세부적인 일들 속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깊은 뜻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 8월 7일 금요일 (디모데전서 4-6장)

      1. ‘거룩’은 하나님의 세상을 향한 가장 크신 뜻입니다.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라는 하나님의 말씀은 구약과 신약을 관통하는 가장 큰 주제이기도 합니다. 그 거룩의 핵심은 예수 그리스도이니까 말이죠. 주님을 통해서만이 거룩이 시작되고 주님의 삶을 우리의 삶으로 회복시킴으로 거룩은 진행되니 말입니다. 그런데 그 거룩의 핵심을 또 다른 말로 풀어 주시는 말씀이 바로 디모데전서 4장 5절의 말씀이지요….

  • 5월 24일 수요일 (민33 시78:1-37 사25 요일3)

    민 33 장 1 모세와 아론의 인도로 대오를 갖추어 애굽을 떠난 이스라엘 자손들의 노정은 이러하니라 2 모세가 여호와의 명령대로 그 노정을 따라 그들이 행진한 것을 기록하였으니 그들이 행진한 대로의 노정은 이러하니라 3 그들이 첫째 달 열다섯째 날에 라암셋을 떠났으니 곧 유월절 다음 날이라 이스라엘 자손이 애굽 모든 사람의 목전에서 큰 권능으로 나왔으니 4 애굽인은 여호와께서…

  • 9월 15일 수요일

      회개에 관한 귀한 글 (김형익 목사) 나눕니다.    교우들 안에 그리스도의 형상이 이루어지게 하는 일은 목회의 타협할 수 없는 목표고 어떤 수고와 고생도 아깝지 않은 일이다(갈 4:19). 참된 목회자들은 다 이것을 위해서 수고하는 사람들이 아니겠는가? 사람은 어떻게 변하는지, 어떻게 인격적으로 하나님의 성품을 반영하는 변화를 입게 되며, 그 안에 그리스도의 형상이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고민은 끝이…

  • 2월 7일 주일

      디모데전서 6장 12절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   디모데는 바울에게 동역자라는 칭호와 더불어 아들이라는 확신의 관계로 인정받은 목회자였다. 말씀을 전하고 교회를 세우며 교우들을 돌보는 전천후 리더였던 바울에게 깊은 신뢰를 받은 사람이다. 건강한 교회를 이루기 위해 이런 관계의 동역자들이 시급하다. 바울은 디모데에게 대단히 일방적이고 급진적인…

One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