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레미야애가 5장 1-10절

1여호와여 우리의 당한 것을 기억하시고 우리의 수욕을 감찰하옵소서

2우리 기업이 외인에게, 우리 집들도 외인에게 돌아갔나이다

3우리는 아비 없는 외로운 자식이오며 우리 어미는 과부 같으니

4우리가 은을 주고 물을 마시며 값을 주고 섶을 얻으오며

5우리를 쫓는 자는 우리 목을 눌렀사오니 우리가 곤비하여 쉴수 없나이다

6우리가 애굽 사람과 앗수르 사람과 악수하고 양식을 얻어 불리고자 하였나이다

7우리 열조는 범죄하고 없어졌고 우리는 그 죄악을 담당하였나이다

8종들이 우리를 관할함이여 그 손에서 건져낼 자가 없나이다

9광야에는 칼이 있으므로 죽기를 무릅써야 양식을 얻사오니

10주림의 열기로 인하여 우리의 피부가 아궁이처럼 검으니이다

 

기도의 언어를 우리에게 주신다는 것은, 주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겠다는 약속과 같다. 애가의 언어를 가지고 간절함과 믿음으로 기도하자. 주께서 응답하실 것이다.

Similar Posts

  • 10월 18일 수요일 (왕상21 살전4 단3 시107)

    열왕기상 21장 1그 후에 이 일이 있으니라 이스르엘 사람 나봇에게 이스르엘에 포도원이 있어 사마리아의 왕 아합의 왕궁에서 가깝더니 2아합이 나봇에게 말하여 이르되 네 포도원이 내 왕궁 곁에 가까이 있으니 내게 주어 채소 밭을 삼게 하라 내가 그 대신에 그보다 더 아름다운 포도원을 네게 줄 것이요 만일 네가 좋게 여기면 그 값을 돈으로 네게 주리라 3나봇이 아합에게 말하되 내 조상의 유산을 왕에게 주기를 여호와께서 금하실지로다…

  • 2025년 4월 4일 금요일 / 에베소서 1장 17절

    4월 4일 금요일 / 에베소서 1장 17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주님의 말씀은 아주 극명하게 이야기합니다. 하나님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우리에게 주시지 않으면 하나님을 알 수 없다고 말하십니다. 세상의 이치와 상식적인 윤리를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고 서로의 마음을 잘 알아 서로에게 유익한 관계를 가질 수 있는…

  • 5월 20일 수요일

    시편 18편 30-50절   30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순수하니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의 방패시로다 31여호와 외에 누가 하나님이며 우리 하나님 외에 누가 반석이냐 32이 하나님이 힘으로 내게 띠 띠우시며 내 길을 완전하게 하시며 33나의 발을 암사슴 발 같게 하시며 나를 나의 높은 곳에 세우시며 34내 손을 가르쳐 싸우게 하시니 내 팔이 놋 활을 당기도다 35또 주께서 주의 구원하는 방패를…

  • 8월 28일 수요일

    에스겔 30장 1-26절 1또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이르시되 2인자야 너는 예언하여 이르라 주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너희는 통곡하며 이르기를 슬프다 이 날이여 하라 3그 날이 가깝도다 여호와의 날이 가깝도다 구름의 날일 것이요 여러 나라들의 때이리로다 4애굽에 칼이 임할 것이라 애굽에서 죽임 당한 자들이 엎드러질 때에 구스에 심한 근심이 있을 것이며 애굽의 무리가 잡혀 가며 그 터가 헐릴 것이요…

  • 2025년 2월 26일 수요일 / 히브리서 9장 14절

    2월 26일 수요일 / 히브리서 9장 14절 하물며 영원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흠 없는 자기를 하나님께 드린 그리스도의 피가 어찌 너희 양심을 죽은 행실에서 깨끗하게 하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하지 못하겠느냐 참으로 귀한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자신의 몸을 대속의 제물로 삼으신 것을 성령의 도우심이라 말합니다. 그리고 그 대속의 피를 받으신 분은 성부 하나님이시라고 선포합니다. 뿐만 아니라, 성령으로 말미암은 이 대속의 피가…

  • 6월 15일 월요일 (열왕기하 7-9장)

      1. 하나님의 권능의 힘으로 말미암은 하늘 나라의 군대의 소리가 아람 군대로 하여금 모든 소유를 즉시 버리고 도망하게 만드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아람 군대는 ‘목숨’을 위하여 도망하였습니다. 그들의 순간적인 목숨은 구했는지는 몰라도 영원한 목숨은 그들에게 없습니다. 목숨, 생명, 삶… 정말 중요한 것 아닙니까?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그 생명 너머에 있는 또 다른 생명을 보는 것,…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