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Posts

2 Comments

  1. 1.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약속하신 언약의 말씀을 신실하게 지키셨습니다. 그 신실하심 속에는 심판도 있지만 구원과 용서도 동일하게 있습니다. 그 구원의 여정 중에, 홍해를 가르시며 당신의 권능의 영광을 보이셨고, 지금은 요단강 물을 마르게 하셔서 결국 가나안에 들어가게 하십니다.

    2. 인간에게 보여지는 놀라운 기적의 역사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사람도 세우시고, 당신의 존재도 선포하십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역사적 사건의 연결 고리는 중요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권능을 선포하며, 또한 하나님을 경외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3. 직접 눈으로 본 것을 이야기하지 않으면, 전해지지 않습니다. 이스라엘은 그것을 하지 못했습니다. 믿음의 대상과 역사가 전수되지 못했습니다.

    4. 이제 우리 차례입니다. 하루하루를 살면서 요단강 사건을 체험합니다. 감사하며, 마음에 담아, 이야기하며, 남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수의 신적 존재보다 이적의 역사만을 따랐던 유대인들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성공합시다.

  2. 강하고 담대하라!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할때에 힘주시고 능력주심을 믿으며 살아감에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