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일성경과 함께 늘 말씀과 동행하시는 삶이 있기를 축복합니다.

2. 금요양육이 새로운 교재로 새롭게 시작합니다($10). 교재가 미리 필요하신 분들은 조은영 집사님께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랍니다.

3. 2019년 전교인 수련회가 9월 1일(주일)-2일(월요일), 1박2일 동안 있습니다. 미리 시간을 비워 놓으셔서 모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 고난주간, 415()-17()/저녁 8시에 비전을 가꾸라라는 주제로 특별 비전 집회가 있습니다. 지인들을 초청하셔서 함께 귀한 도전과 은혜의 자리 만드시길 축복합니다. 초청하시고자 하는 분들을 미리 기도하시며 정하셔서 오늘 주보와 함께 드린 양식을 작성하셔서 4월 7일 주일까지 제직 전도부장 한규철 집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4월 19일 금요일에는 밤 10시에 심야기도회가 있습니다.

6. 비전 집회를 위한 준비위원회(운영위원, 제직부서장)를 소집합니다.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잠시 모임이 있겠습니다.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오늘부터 집회가 있는 1달 동안, 교회 중심의 삶이 우리에게 있기를 원합니다.

8. 해외 선교부에서 진행하는 단기 선교여행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합니다(다음 주일, 3월 31일 마감합니다).

Similar Posts

  • 1월 31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함께 체험하시는 귀한 주일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초대교회 7교회에 관한 연속 강해설교 중입니다.   4. 에스더 여선교회 헌신예배가  2월 19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전교인의 참석을 요하는 예배입니다.  …

  • 금요특강초대 / 유대 왕조 실록

    12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 2020년 마지막 금요 모임에 초대합니다. 역대하에 기록된 유다의 왕조를 한 시간에 함께 정리합니다. 왕들의 역사를 통해 드러난 하나님의 섭리를 읽을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모두 참석하셔서 함께 놀라운 은혜를 만끽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 12월 20일

    1. 오늘 생명샘 장로교회의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오늘은 성탄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2. 성탄 감사 친교를 위해 귀한 음식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3.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모든 제직들은 필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일에 2016년도 예결산을 위한 공동의회가 있습니다….

  • 8월 7일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영상으로 모이는 금요 모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베드로후서를 함께 공부하며 기도하는 귀한 은혜가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기도회로 모입니다. 8월 10일 수요일 저녁 8시에 운영위원회가 있습니다. 8월 14일 주일 오후 5시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교우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월 18일

    매일 성경과 함께 예레미야를 읽고 있습니다. 큰 은혜를 체험하는 귀한 기회가 되길 축복합니다. 오늘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오늘 예배 새교우 환영(Linda 정, 강동훈, 김나미, Daniel Park, 박세현, 정근영, 김애림, 송시현)을 합니다. 귀한 주님의 제자 되시길 축복합니다. 11,12월 교회 모임입니다. 모이는 일에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11월 18일 / 주일 / 추수감사주일, 새교우 환영회       11월…

  • 2025년 1월 5일

    1. <너의 성숙함을 나타나게 하라> 올 2025년 한해 교회 표어입니다. 우리 각자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더욱 귀한 공동체의 교회로 자라나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2. 지난 송구영신 모임을 위해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좋으신 주님의 은혜가 더욱 넘치기를 축복 드립니다.  3. 오늘 2025년 첫 신년 감사 예배로 드립니다. 우리 교우 모두에게 이미 약속하시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