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을 전교인 특별 저녁 기도회가 10월 8일(화)에서 10일(목)까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특별히 ‘그리스도인과 예배’라는 주제로 말씀을 나누려 합니다.    

   모든 분들 함께 모여 말씀과 기도의 부흥을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2. 9월 21일 토요일에 각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다함께 모여 교제의 축복을 서로

   나누시길 바랍니다.  

3. 10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에 교회에서 운영위원회로 모입니다.

4. 10월 6일 주일 예배와 친교 후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5. 10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에 금요양육 개강합니다.

6. 박화신 목사가 뉴질랜드에 있는 두 교회의 부흥회 인도하러 다녀옵니다.

   큰 부흥의 역사가 임할 수 있도록 기도로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로토루아 갈릴리 한인교회(9월19일-22일)  오클랜드 은총교회(9월26-29일)

Similar Posts

  • 1월 3일

    1.  2016년 새해에 첫 주일을 맞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우리 좋으신 하나님의 풍성하신 은혜가 충만하길 축복드립니다.   2. 주일 예배시에 반드시 성경, 찬송가를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3. 교회 수첩과 교회 일년 행사 계획표를 받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4. 제직 교육: 이번 주 금요일 1월 8일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제직 청원서를 제출하신…

  • 송구영신예배

    12월 31일 토요일 밤 11시에 송구영신예배로 모입니다.  1. 2016년 한 해를 보내면서 주님께 감사하는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인간적인 기준에서 감사하는 예배는 진정한 감사가 아닙니다. 주님이 주시는 평안이 세상이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듯, 우리의 감사는 외롭고 힘든 감사일 수 있습니다. 그 감사를 훈련하는 귀한 한 주가 되길 바랍니다.  2. 2017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헌신과 결단의 예배가…

  • 구제 선교 헌금 보고

    최상득 목사님 사모님에게서 온 구제 선교 헌금에 대한 카톡 내용 실어 드립니다. 함께 기도하시며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현장이 되길 소원합니다. 과테말라 최상득 선교사 아내 최경희에요. 힘든 이 시기에 어디나 주님의 손길만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있는데 교회와 목사님 가정 평안하신지요? 이번에 어려운 가정 돕는 일, 두 교회 목사님과 두 선교사님이 의논한 결과를 알려드리려구요. 몇가지 결정한 것은…

  • 추수 감사 예배 준비 인터뷰

    11월 22일 주일을 추수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펜데믹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의 제목을 찾아 함께 감사 예배를 준비하려 합니다. 11월 8일, 오는 주일에 감사 영상을 만들기 위한 인터뷰를 청년회에서 하려 합니다. 올 한 해의 감사 제목을 찾으셔서 귀한 예배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3월 27일

      부활 주일 (4월 17일) 세례식(미연, 미혜)과 입교식(진교, 민교, 주혜)을 준비하기 위한 공부 모임이 3월 28일(월), 4월 11일(월) 저녁 8시 두 차례에 걸쳐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월 한달 동안, 홍대현 형제의 인도로 금요 모임(에베소서)이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오늘 주일 예배 후에 각 전도회 모임이 있습니다. 4월 6일 수요일 저녁 8시에 운영위원회…

  • |

    2021년 매일성경이 새로와집니다

    2020년, 올 해까지 우리 모두가 함께 읽었던 성서 유니온에서 출판되는 ‘매일성경’은 오늘, 12월 31일로 그만 합니다.  내년 2021년 부터, 새로운 내용의 말씀 묵상으로 ‘매일성경’을 채워나가겠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이 ‘매일성경’의 난을 통해 여러분 모두에게 충만하게 임하길 축복합니다. 

2 Comments

  1. 목사님 안전히, 건강하게 다녀 오시도록 기도합니다. 두 교회 부흥회 가운데 목사님이 전하시는 말씀을 통해 한 심령이라도 진실된 하나님의 사람으로 거듭남의 체험이 있도록 성령님의 도우심을 간구합니다.

    1.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고 오겠습니다. 협력하는 기도의 힘을 마음껏 누리며 주의 영광 선포하고 돌아오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