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7년 10월 31일 말틴 루터(Martin Luther)가 교황제도의 신학적 모순을 지적하며 정면 도전한 날을 기념하는 것이 종교개혁 기념 주일입니다. 올해로 정확히 50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생명샘 장로교회는 이를 기념하며, 말씀 중심의 교회로 다시 한번 헌신하며 결단하는 귀한 전교인 수련회를 갖으려 합니다. 모든 교우들이 참여하셔서 귀한 은혜의 잔치를 주님 앞에서 함께 갖기를 원합니다.

주제: Sola Scriptura, 오직 말씀으로

일시: 2017년 10월 28일(토요일) 저녁 6시 – 10월 29일(주일) 오후 2시

장소: 안디옥 기도원 / 12210 Antioch Rd, Trevor, WI 53179

Similar Posts

  • 4월 17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함께 체험하시는 귀한 주일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전교인 수련회가 7월3일(주)–4일(월)에 있습니다.   4. IPT (Intercessory Prayer Team 중보기도팀)를 모집합니다. 친교실 게시판에 사인하시기 하시기 바랍니다.   5. 다음 주일 예배에…

  • 최상득 선교사님 선교 보고

      저희 교회가 후원한 과테말라 선교사 최상득 목사님의 마지막 선교 보고의 글 나눕니다. 귀한 선교 사역을 통해 주님의 몸된 교회를 개척하시며 현지 목사님을 세우시고 훈련시키신 최 선교사님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과테말라 선교보고 12월  9일,   2022년                                                                                                                           계속되는 우기철                                                                            우기철이 지난지 한참되었는데 (매년10월에 우기철이 끝남) 아직도 미련을 못 버리고  비가 오고 싶어  못…

  • 2월 5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마음껏 선포하시는 귀한 예배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성경읽기에 교회의 모든 분들이 동참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부터 시직하십시오.   4. IPT에서 기도 요청을 받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기도요청서’를 작성하셔서 ‘기도요청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 10월 25일

    다음 주일, 11월 1일 주일부터 Daylight Saving Time 이 끝납니다. 예배 시간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0월 28일, 수요일 저녁 8시에 운영위원회 영상 모임이 있습니다.  11월 1일 주일 선교 구제 헌금하는 주일입니다.  11월 1일 주일 저녁 5시에 제직회 영상 모임이 있습니다.  각 전도회 총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목장 모임이 목장별로 영상 모임 갖습니다. 모두 참석하셔서 귀한 복된 교제…

  • 7월 15일 교회 소식

    십계명 강해 설교 중입니다. 큰 은혜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전교인 수련회를 9월2일(주일)-3일(월), 1박2일에 걸쳐 갖습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라며, 위해서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부터 시작될 소그룹 모이을 위한 소그룹 리더(최상천, 한광기, 박래석) 교육이 매주 금요일에 진행 중입니다. 기도로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 전교인 수련회를 위한 준비 위원회(운영위원, 제직부장) 모임이 있겠습니다. 7월 27일로 예정했던 바울…

One Comment

  1. 주님께서 예비하신 귀한 은혜를 우리 모두가 찾아 누리는 기쁨이 있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은혜는 사모하는 자가 찾게 되어 있습니다. 그 주님의 은혜는 우리로 하여금 삶을 다스리게 하시고 우리에게 승리하는 자의 기쁨을 반드시 주십니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진정한 교회의 모습, 이번 기회에 한번 더 만들기를 원합니다. 이 거룩한 일에 여러분 모두의 동참을 권면해 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