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 주일을 추수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펜데믹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의 제목을 찾아 함께 감사 예배를 준비하려 합니다. 11월 8일, 오는 주일에 감사 영상을 만들기 위한 인터뷰를 청년회에서 하려 합니다. 올 한 해의 감사 제목을 찾으셔서 귀한 예배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Similar Posts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전교인 수련회
Bypastor1517년 10월 31일 말틴 루터(Martin Luther)가 교황제도의 신학적 모순을 지적하며 정면 도전한 날을 기념하는 것이 종교개혁 기념 주일입니다. 올해로 정확히 50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생명샘 장로교회는 이를 기념하며, 말씀 중심의 교회로 다시 한번 헌신하며 결단하는 귀한 전교인 수련회를 갖으려 합니다. 모든 교우들이 참여하셔서 귀한 은혜의 잔치를 주님 앞에서 함께 갖기를 원합니다. 주제: Sola Scriptura, 오직…
2025년 2월 9일
Bypastor1. 생명샘 장로 교회의 주일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를 통해 주님의 영광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2. <너의 성숙함을 나타나게 하라> 올 2025년 한해 교회 표어입니다. 우리 각자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더욱 귀한 공동체의 교회로 자라나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3. 교회 홈페이지에 실려지는 ‘매일성경’(월-금)을 통해 말씀의 은혜를 누리시길 축원합니다. 4. 지난…
최상득 선교사님 선교 보고
Bypastor저희 교회가 후원한 과테말라 선교사 최상득 목사님의 마지막 선교 보고의 글 나눕니다. 귀한 선교 사역을 통해 주님의 몸된 교회를 개척하시며 현지 목사님을 세우시고 훈련시키신 최 선교사님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과테말라 선교보고 12월 9일, 2022년 계속되는 우기철 우기철이 지난지 한참되었는데 (매년10월에 우기철이 끝남) 아직도 미련을 못 버리고 비가 오고 싶어 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