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로새서 3장 1-2절
1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의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2위의 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하지 말라
구원 받은 성도로서 하나님 나라를 생각하는 귀한 주일 되기를 기도합니다.
구원 받은 성도로서 하나님 나라를 생각하는 귀한 주일 되기를 기도합니다.
시편 39편 1-13절 1내가 말하기를 나의 행위를 조심하여 내 혀로 범죄하지 아니하리니 악인이 내 앞에 있을 때에 내가 내 입에 재갈을 먹이리라 하였도다 2내가 잠잠하여 선한 말도 하지 아니하니 나의 근심이 더 심하도다 3내 마음이 내 속에서 뜨거워서 작은 소리로 읊조릴 때에 불이 붙으니 나의 혀로 말하기를 4여호와여 나의 종말과 연한이 언제까지인지 알게 하사 내가 나의 연약함을 알게…
5월 21일 수요일 / 신명기 29장 29절 감추어진 일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속하였거니와 나타난 일은 영원히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속하였나니 이는 우리에게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행하게 하심이니라 (새번역성경) 이 세상에는 주 우리의 하나님이 숨기시기 때문에 알 수 없는 일도 많습니다. 그것은 주님의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의 뜻이 담긴 율법을 밝히 나타내 주셨으니, 이것은 우리의 것입니다. 우리와 우리의…
5월 9일 금요일 / 요한일서 1장 5절 우리가 그에게서 듣고 너희에게 전하는 소식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은 빛이시라 그에게는 어둠이 조금도 없으시다는 것이니라 빛은 진실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는 하나님을 ‘빛’에 자주 비유합니다. 오늘의 말씀, 요한일서 1장 5절에서는 “하나님은 빛이시라. 그에게는 어둠이 조금도 없다”고 말합니다. 이 말씀은 도덕적인 진리를 말할 때 쓰였고, 이어지는 구절들(8~10절)에서는 죄를 고백하는 것이 얼마나…
에스겔 22장 1-16절 1또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이르시되 2인자야 네가 심판하려느냐 이 피흘린 성읍을 심판하려느냐 그리하려거든 자기의 모든 가증한 일을 그들이 알게 하라 3너는 말하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자기 가운데에 피를 흘려 벌 받을 때가 이르게 하며 우상을 만들어 스스로 더럽히는 성아 4네가 흘린 피로 말미암아 죄가 있고 네가 만든 우상으로 말미암아 스스로 더럽혔으니 네 날이 가까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