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1장 3절
그가 고난 받으신 후에 또한 그들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살아 계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그들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오늘 매일 성경 구절을 통해 무엇을 알게 되나요?
오늘 매일 성경 구절을 통해 무엇을 알게 되나요?
감사에 대한 어는 한 평신도(로라 벡스터)의 간증의 글 나눕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 아들은 첫 번째 정신질환을 앓았다. 조현병의 변종인 분열 정동병 진단을 받았다. 지난 몇 년 동안은 그에게 상상도 못 할 정도로 힘든 시간이었다. 가족인 우리도 그와 함께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다. 5년 전, 아들은 전액 장학금을 받고 대학교에 들어갔다….
1년의 반을 새롭게 시작합니다. 그 동안 성경일독을 통하여 말씀과 동행하기에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 모두를 축복합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우리 주님께서 아시지요. 여러분 모두의 수고를 말입니다. 말씀을 통한 하나님 나라의 평안의 힘이 2015년 나머지 반의 여러분의 삶 속에도 충만하게 임하시길 두 손들어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화이팅 하십니다. 1. 내 아들 솔로몬아 너는 네 아버지의 하나님을 알고 온전한…
역대하 24장 4-16절 4그 후에 요아스가 여호와의 전을 보수할 뜻을 두고 5제사장들과 레위 사람들을 모으고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는 유다 여러 성읍에 가서 모든 이스라엘에게 해마다 너희의 하나님의 전을 수리할 돈을 거두되 그 일을 빨리 하라 하였으나 레위사람이 빨리 하지 아니한지라 6왕이 대제사장 여호야다를 불러 이르되 네가 어찌하여 레위 사람들을 시켜서 여호와의 종 모세와 이스라엘의 회중이 성막을 위하여 정한 세를 유다와 예루살렘에서 거두게 하지 아니하였느냐 하니 7이는 그 악한 여인 아달랴의…
역대하 26장 1-23절 1유다 온 백성이 나이가 십육 세 된 웃시야를 세워 그의 아버지아마샤를 대신하여 왕으로 삼으니 2아마샤 왕이 그의 열조들의 묘실에 누운 후에 웃시야가 엘롯을 건축하여 유다에 돌렸더라 3웃시야가 왕위에 오를 때에 나이가 십육 세라 예루살렘에서 오십이 년 간 다스리니라 그의 어머니의 이름은 여골리아요 예루살렘 사람이더라 4웃시야가 그의 아버지 아마샤의 모든 행위대로 여호와 보시기에 정직하게 행하며 5하나님의 묵시를 밝히 아는 스가랴가 사는 날에 하나님을 찾았고 그가…
1. 2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3 이는 너희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만들어 내는 줄 너희가 앎이라 4 인내를 온전히 이루라 이는 너희로 온전하고 구비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하려 함이라 (1:2-4) 가슴이 덜컹 내려 앉는 일을 당하신 적 있습니까? 가슴에 멍이 든 것처럼 아프신 적 있습니까? 그런데 어떻게 기뻐합니까? 참…
누가복음 8장 10-15절 10 이르시되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다른 사람에게는 비유로 하나니 이는 그들로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11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12 길 가에 있다는 것은 말씀을 들은 자니 이에 마귀가 가서 그들이 믿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려고 말씀을 그 마음에서 빼앗는…
사십일 동안 그들에게 보이지 않으셨다면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부활을 의심하며 그 후에 있을 제자들의 복음전파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입니다. 말씀대로 사흘만에 부활하심으로 말씀을 들었던 자들에게는 확실한 증거가 되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예수님을 사랑했던 많은 사람들의 십자가 사건으로 인한 충격과 슬픔을 치유하시는 계기가 되지않았을까 합니다.
예수님의 살아계심은 그때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영원하며 사망에서 이기신 것을 말씀하고자 하는 것같습니다.
아멘. 죽음에서 돌아오신 예수님을 본 제자들이 정말 얼마나 기뻐 했을지 상상이 갑니다.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 합니다.
깨달음의 말씀에 은혜를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렇게 한번 마음에 새겨 봅니다.
1. 주님과 같이 살아 있음을 남들에게 보이게 하옵소서
2. ‘하나님 나라’의 일에 집중하게 하옵소서
3. 여전히 말씀하시는 주님의 말씀 되심에 다시 한번 말씀에 집중하게 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