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일 성경과 함께 예레미야를 읽고 있습니다. 큰 은혜를 체험하는 귀한 기회가 되길 축복합니다.
  2. 오늘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3. 오늘 예배 새교우 환영(Linda 정, 강동훈, 김나미, Daniel Park, 박세현, 정근영, 김애림, 송시현)을 합니다. 귀한 주님의 제자 되시길 축복합니다.
  4. 11,12월 교회 모임입니다. 모이는 일에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1118/ 주일 / 추수감사주일, 새교우 환영회
      1125/ 주일 / 선교회 총회
      1130/ 금요일 / 에스더 선교회 헌신예배 / 저녁 8, 교회
      122/ 주일 / 재정위원회
      129/ 주일 / 재정운영위원회
      1212/ 수요일 / 목자 모임 / 저녁 8, 교회
      1215/ 토요일 / 목장 모임
      1216/ 주일 / 제직회
      1223/ 주일 / 성탄 감사 주일
      1230/ 주일 / 성찬식, 년말 공동의회
      1231/ 월요일 / 송구영신에배 /저녁 8,

Similar Posts

  • 7월 15일 교회 소식

    십계명 강해 설교 중입니다. 큰 은혜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전교인 수련회를 9월2일(주일)-3일(월), 1박2일에 걸쳐 갖습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라며, 위해서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9월부터 시작될 소그룹 모이을 위한 소그룹 리더(최상천, 한광기, 박래석) 교육이 매주 금요일에 진행 중입니다. 기도로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 전교인 수련회를 위한 준비 위원회(운영위원, 제직부장) 모임이 있겠습니다. 7월 27일로 예정했던 바울…

  • 12월 12일

    펜데믹이 하루 속히 끝날 수 있기를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오늘 저녁 5시에 년말 제직회 모임이 영상으로 있습니다. 모든 제직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월 18일 토요일 각 목장 모임이 있겠습니다. 12월 19일, 다음 주일을 성탄 주일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EM과 함께 연합 예배 드립니다. 예배 후에 친교의 시간이 있습니다. 12월 31일 금요일 밤 11시…

  • 2월 5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마음껏 선포하시는 귀한 예배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성경읽기에 교회의 모든 분들이 동참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부터 시직하십시오.   4. IPT에서 기도 요청을 받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기도요청서’를 작성하셔서 ‘기도요청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 5월 1일

    1. 전교인 수련회가 7월3일(주)–4일(월)에 있습니다.   2. 생명샘 장로교회가 2살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이루어 나가는 데에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합시다.   3.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4. 다음 주일 5월 8일은 어머니 주일로 지킵니다.   5. 5월 20일 금요일 저녁 8시에 루디아 선교회 헌신예배가 있습니다….

  • 맥체인 성경읽기 2

    홈 페이지 성경 일독 란에 매일 읽어야 할 성경 전문을 매일 실어 놓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읽으실 분들은 교회 홈 페이지 성경 일독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댓글을 통해 묵상의 내용을 각자 실어 놓으시면, 서로 받은 은혜를 나눌 수 있는 귀한 교제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귀한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말씀을 통해 역사하시는 주님의…

  • 2024년 10월 6일

    1. 생명샘 장로 교회의 주일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를 통해 주님의 영광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2. 지난 주에 에스라 하셨나요? 행하는 믿음의 결실을 맺기 위한, 귀한 경건의 훈련이 되길 축복합니다. 3. 교회 주보를 전도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오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거운 야외 예배를 드리고 함께 교제할 수 있는 귀한 주일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