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득 목사님 사모님에게서 온 구제 선교 헌금에 대한 카톡 내용 실어 드립니다. 함께 기도하시며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현장이 되길 소원합니다.

과테말라 최상득 선교사 아내 최경희에요. 힘든 이 시기에 어디나 주님의 손길만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있는데 교회와 목사님 가정 평안하신지요? 이번에 어려운 가정 돕는 일, 두 교회 목사님과 두 선교사님이 의논한 결과를 알려드리려구요. 몇가지 결정한 것은 8가정 (각 교회 4가정씩)을 선정하고 추후에 필요한 가정이 있으면 추가하거나 교체하기로. 직접 돈을 전달하기 보다는 물건을 사주거나 살 수 있는 선물권을 사용하여 생활에 꼭 필요한 부분에 사용토록 하고 매달 주는 것은 의존성을 줄 수 있어서 가능한 2~3달에 한번씩 주는 돕는 방식으로, 이번에는 우선 300 께쌀씩 (약 $45) 월맛,디스펜사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선물카드를 사서 프란시스코 목사님이 나누어 주면서 헌금의 목적에 대하여 설명토록 하였어요. 지금 모든 상황이 어려워 일부 가정만 우선 방문하여 찍은 사진을 보내 드려요. 각 가정의 정보도 추후에 또 보내드릴께요. 우선 명단을… 제 일교회: Mario (부인과 자녀 3) / Carlos (부인과 자녀 3)/ Carmen (모녀)/ Maria Luisa (할머니 혼자사심), 제 이교회: Aura (자매가 어머니와 아들)/ Wili (부인과 자녀 2)/ Juana (당뇨가 심한 남편과 자녀 3)/ Aracely (자매와 딸 3), 요즘 상황이 좋지않아 일일이 심방을 해서 이 사역의 취지를 설명하고 전해주어야 하는데 우선 3가정만 만나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보내 드립니다. 차후로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정부에서 모든 공예배를 금지시켜서 여기는 인터넷도 전화연결도 재대로 안되어 많은 혼선을 안고 있습니다. 생명샘 교회 모든 성도들의 깊은 사랑과 기도에 감사드릴 뿐입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목사님 가정과 온 공동체가 은혜가운데 이 시기를 잘 감당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소중한 가정들 갤러리에 실어 놓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imilar Posts

  • 2월 6일

    1.올해 부활 주일(4월 17일)에 세례식(미연.미혜)과 입교식(민교.진교)이 있을 예정입니다. 기도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있는 성경 공부 시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함께 모여 말씀과 기도를 통한 거룩의 훈련을 통해 주님의 기쁘심을 만끽하는 시간 되길 축복합니다. 3이번 주 수요일 (2월 9일) 저녁 8시에 운영위원회로 모입니다. 4. 2월 13일, 다음 주일 오후 5시에…

  • 송구영신예배

    12월 31일 토요일 밤 11시에 송구영신예배로 모입니다.  1. 2016년 한 해를 보내면서 주님께 감사하는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인간적인 기준에서 감사하는 예배는 진정한 감사가 아닙니다. 주님이 주시는 평안이 세상이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듯, 우리의 감사는 외롭고 힘든 감사일 수 있습니다. 그 감사를 훈련하는 귀한 한 주가 되길 바랍니다.  2. 2017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헌신과 결단의 예배가…

  • 1월 20일

    매일성경과 함께 늘 말씀과 동행하시는 삶이 있기를 축복합니다. 매주 금요일에 있는 금요양육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말씀과 함께 나누는 시간이 참으로 좋습니다. 신앙의 성장을 책임지는 공부 시간 되길 축복합니다. 2019년 전교인 수련회가 9월 1일(주일)-2일(월요일), 1박2일 동안 있습니다. 미리 시간을 비워 놓으셔서 모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폭설 날씨 관계로 지난 주에 모이지 못한 목장들은 이번 주에 귀한 모임 되길…

  • 1월 9일

      1. 오늘 저녁 5시에 정기 제직회 영상 모임으로 있습니다. 모든 제직의 참석을 바랍니다. 2. 금요 성경 공부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이상연 형제(무디 신학교 인턴쉽 프로그램)의 인도로 빌립보서를 4주간 공부합니다. 3.이번 주 수요일(1/12) 저녁 8시에 목장 목자 모임을 영상으로 갖겠습니다. 4. 1월 15일 토요일에 각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목장 모임을 통해 아름다운 교제가 충만하기를…

  • 12월 5일

    1. 펜데믹이 하루 속히 끝날 수 있기를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2. 오늘 12월 첫째 주일 입니다. 마지막 구제선교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년간 과테말라 선교지를 위해 약정한 구제 헌금을 이행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3. 오늘 주일 저녁 5시에 재정운영위원회가 영상으로 모입니다. 4. 다음 주일 12월 12일 저녁 5시에 년말 제직회 모임이…

  • 6월 10일

    교회 홈 페이지에 회원가입하실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회원가입 하신 후에 댓글을 달으실 수 있습니다. 주님이 주시는 은혜를 서로 나눌 수 있는 귀한 터가 되어지길 바랍니다. 홈 페이지를 업데이트 해 주신 문성은 집사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