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주일(3월 22일)부터 오후 1시에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드립니다. 모든 교우들의 참석을 바랍니다. 홈페이지 대문에 마련해 놓았습니다.

힘든 시기에, 새로운 방법의 예배이지만, 우리 모두 함께 모이는 훈련에 동참하시길 소원합니다.

Similar Posts

  • 7월 10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함께 체험하시는 귀한 주일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유초등부 주일학교에서 방학 특별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 중입니다.        ‘말씀과 함께 하는 미술 여행’ 6월 10일 – 7월 29일 까지 매주…

  • 12월 13일

    오는 금요일 12월 18일 저녁 8시에 2020년 마지막 금요 모임을 갖습니다. 역대하에 드러난 유대왕조의 역사를 함께 정리하는 특강 시간을 갖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랍니다. 다음 주일 12월 20일 주일 예배를 성탄 감사 예배로 드립니다. 다음 주일 오후 5시에 영상 제직회로 모이겠습니다. 모든 제직들은 필히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우소식 / 홍대현 형제의 형의 결혼식을 축하드리며 주님의…

  • 추수 감사 예배 준비 인터뷰

    11월 22일 주일을 추수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펜데믹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의 제목을 찾아 함께 감사 예배를 준비하려 합니다. 11월 8일, 오는 주일에 감사 영상을 만들기 위한 인터뷰를 청년회에서 하려 합니다. 올 한 해의 감사 제목을 찾으셔서 귀한 예배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7월 31일

     1.  생명샘 장로교회의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함께 체험하시는 귀한 주일 되길 기원합니다.   2. 방송설교: 주일 설교가 매주 월요일 아침 7시35분에 기독교 라디오 방송(AM1590)에 방송됩니다.   3. 8주간 계속 되었던 유초등부 ‘말씀과 함께하는 미술 여행’이 주님의 귀한 은혜 아래 잘 마쳤습니다. 수고하신 이봉헌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간식…

  • IPT(Intercessory Prayer Team) 기도요청서

     IPT에서 기도 요청을 받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간절한 기도 제목이 있습니다.  우리가 연약하여 기도할 수 없을 때에 성령님께서 우리를 위해 기도를 하십니다.  그만큼 기도는 중요한 것입니다.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것을 ‘도고의 기도’라 합니다.  주님께서 이 기도를 통해 반드시 일하심을 믿기에 기도팀을 만들어 기도합니다.  주님의 역사하심을 서로가 체험할 수 있는 귀한 교회의 모습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기도요청서’를 작성하셔서…

  • 8월 14일

        1.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영상으로 모이는 금요 모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베드로후서를 함께 공부하며 기도하는 귀한 은혜가 있습니다. 2.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기도회로 모입니다. 3. 오늘 주일 오후 5시에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4. 8월 28일 주일 예배 후에 각 전도회 모임이 있습니다.

10 Comments

  1. 바이러스 때문에 주일예배를 online 으로 드리게도었느데 우리 모두 한마음 으로 주님께 감사와 찬양으로 예배를 드립시다 준비하신 목사님에게도 감사를드립니다
    힘든 이시간 주님의 크신 은혜 가 온 교우여러분들에게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 형식이 모두 사라지고 아무도 보는이 없을 때 드려지는 이 예배를 위하여 준비하며 기도합니다. 이렇게나마 교회가 흩어지지 않고 모일 수 있게하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시기를 지나면서 이스라엘 백성들의 유월절이 생각났습니다. 우리가 속한 곳이 고센땅이 되어서 단 한 사람이라도 상하는 이 없이 안전하게 지날 수 있으며, 우리의 피난처되신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3. 목사님이 열심히 준비하셔서 혼란없이 잘 예배드릴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고싶은 얼굴들을 직접 보지못하는 아쉬움은 너무 크지만 이렇게라도 예배드릴 수 있으니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4. 예배를 마쳤습니다. 교우들이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다시 만날 때까지 모두 평안하시길 빕니다.
    도와주신 문성은집사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5. 하나님 께 감사와 찬양 으로 영광을 올립니다
    참으로 은혜로운 예배를 드릴수있었읍이다
    준비하신 목사님과 도움을 주신 분에게 가묘ㅏ를 드림이다 TV로 연결 하여 아내와 함께 예배를 드렸읍니다
    제가한가지 제안을 핳려고 합니다
    모두 스마트 폰을 가지고 게시는데 스마트 폰으로도 잘보이고 잘들림니다 그래서 드라이브 인으로 교회 파킹장에서 모여서 차안에서 예배를 드리고 서로 눈인사라도하고 헌금도하고 … 하면 어떨까요 물론 목사님 준비하시는데 문제가 없다면 또 가능하신 분들 이라도
    드라이브 인 하시면 …

    1. 와 너무 좋아요. 저 미국교회에서 그렇게 하는 사진을 본 적이 있어요. 참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다들 너무 보고싶어요!

  6.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시카고로 돌아와 안전을 위해 격리기간을 보내고 뵐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어 얼굴 뵙지 못하게 되어 너무 아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통해 예배 드릴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유스그룹 아이들도 11시부터 12시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아이들이 드리는 예배를 위해 함께 기도 부탁 드립니다.
    목사님과 장로님들 집사님들 모든 교회 성도님들과 함께 얼굴을 보며 인사 할 수 있었던 소소함이 큰 감사의 제목으로 다가 옵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매일의 삶에 말씀을 읽을 때 넘치는 기쁨이 충만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7. 목사님 ,한신애 전도사님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많이 준비하여 열심으로 말씀전파하신 모습 훌륭합니다.
    이번주도 기대합니다.내내 하나님의 은혜와 도움이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